이용후기
무경과 제 파생스토리 전진

안녕하세요.. 전진입니다.

저에 파생 스토리 입니다. 현재 진행형이구요.



1.   나는 누구인가.


저는 인천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법인회사하나와 개인회사 하나를 운영하며 나름 성공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사업을 운영한지도 어언 10년이 다되어 갑니다.

꽤 많은 돈을 벌고 있었기에 여유로운 삶을 살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되기까지 많은 시간 개미처럼 일만 하며

살았습니다.  월 1~2 일 휴무하며 나머지는 주야 풀로 근무를 한거 같습니다. 명절처럼 다른 사람들 쉬는 날에도

쉬지 않고 일했으며 그렇게 살았기에 나름성공했다 스스로 말할수 있을정도가 된거라 생각 합니다.


2. 파생을 알게되다.


2016년 직원이 하는걸 보게 됩니다. 처음엔 먼지 몰랐습니다...  저는 주식투자도 해본적이 없거든요..

주식투자하면 망한다는 생각을 가진 일반 사람이었으니까요.. 직원이 수요일날 재미난거 있다고 보여주더군요

지금보면 그것이 원유재고지표발표 였습니다...  직원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위로갈지 아래로 갈지.. 

그냥 하나 찍어 달라고 하더군요..  순식간에 몇십만원이 플러스도 되고 마이너스도 되고 그러더라구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어느날 수요일 배팅을 한번 해봅니다..  직원이 하는거에 제가 투자를 조금해서 같은방향으로

배팅을 했습니다.. 그날 순식간에 50만원정도 수익이 발생하여 흥미를 느끼기에 충분 했습니다.

평소 노름을 즐기지는 않지만 좋아했기에 카드게임 화투게임 가리지 않고 할줄을 알았기에 바로 빠질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곤 바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증권사 계좌가 아닌 묻지마계좌 였습니다.

이때는 증권사 계좌 묻지마 계좌 개념도 없었습니다.  이렇게 파생을 알게되고 입문하게 됩니다..


3. 파멸의 서막


나름 금적적인 여유도 있었고 처음엔 여러계약을 하지 않았기에 손실이 나도 크게 느끼지 못했고 거래 방법도

겨우 주문창 사용 정도만 알고 있었고 조금씩 안좋은 것들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물타기를배우고 버티기하고 기다리면 수익으로 나올수 있다라고 믿고 원칙도 없이 그냥 진입하고 기다리는

대책 없는 매매를 시작 했습니다.  지금 생각 하면 아찔하네요..

그당시 매매 내역이 일부존재하여 첨부하여 봅니다.   





위에 계좌 하나만 마이너스 7천  후덜덜하죠.   아우 아까운 내돈.. 

이건 빙산에 일각 입니다... 이거 이외에 자동매매 한다고 이계좌 저계좌 온통 퍼랭이로 물듭니다.

누적수익이 아니라 누적 손실이 차곡차곡 쌓입니다..



3. 무경을 알게되다.



날로 손실이 커지고 있을무렵 우연히 네이버에 파생관련 검색을 하다가 무경을 알게 됩니다.

카페에 가입을 하고 여기저기 둘러 봅니다.. 그리곤 바로 정회원 가입을 합니다.

2017년2월입니다..

무경차트를 보고 방송을 듣고 나름 공부도 하고..  그러면서 매매를 계속 하게 됩니다..

그러나 무경차트를 보면서도 매매는 그전과 약간 달라졌을뿐 역시나 대책없는 매매를 계속 합니다.

계속 손실일수밖에 없었습니다.. 손실이 눈덩이처럼 불어 납니다... 

2018년 말까지 누적손실이 약 5억원에 다다르게 됩니다... 

이때 삶에 미련이 없어지고 파생을 관두고 다시 예전처럼 일상으로 돌아가면 다시금 좋아질까 고민도 많이하고

여러 생각들을 했습니다..  살아오면서 자살생각도 이때처음 하게 됩니다.

삶은 피폐해지고 이제는 담보금도 없습니다..  바닥인줄 알았는데 어딘지 모를 지하세계까지 도달해 있었습니다.

이대로 끝낼것인가  마지막으로 한번만더 도전해보자..  생각하며 그 마지막이 무경이었습니다..

2018년 말 그동안 공부해온 무경을 다시금 심도있게 다시 정리하고 공부합니다. 원칙을 세우고 그동안 내가 잘못한

것들을 하나씩 회상하면서 무엇이 잘못 된건지 심각하게 생각 하고 고쳐야 할점들을 정리합니다.

원칙을 세우고 지키려 노력하면서 잘못된점을 고치려 노력하면서 무경에 매달리게  됩니다.

꽤 많은 자동매매도 해보고 전문가 리딩도 들어보고 할수 있는건 다 해봤지만 결과는 항상 큰 손실이었고

마지막 방법이 무경을 공부해서 스스로 해쳐 나가야 하는것이란 생각 이었기에 이때부터 모두 버리고 무경에만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4.  희망의 빛


모든걸 버리고 무경에만 집중하며 원칙을 세우고 지키려 노력 하면서 희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조금씩 수익이 생기게되고 할수 있다는 자신감도 조금씩 생기게 됩니다.

처음 무경을 접했을때 이런 마음가짐 이었다면 아마도 손실이 많이 줄었으리라 생각 합니다.

무경을 알았으면서도 거의2년을 헛된 시간을 보낸것이 지금도 후회가 됩니다..

그래도 꾸준히 들었던 방송이 전혀 쓸모 없었던건 아니었던게 집중을 하게 되면서 그동안 들었던게

하나둘씩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렇게 2019년을 시작하면서 조심스러운 매매를 하게 됩니다..

나쁜습관을 고치려 노력하고 공부를 하게 되면서 달라지는 내모습.  그건 계좌 수익이 증명해 주더군요.



 

 일부 가지고 있는 수익들입니다..

앞으로도 세워놓은 원칙 잘 지키면서 잘못된점 고쳐가면서 매매한다면 누적수익으로 언젠가는 잃어버린

모든 것들을 찾아올 날이 있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5. 기회


이제 파생은 제 인생에 있어서 기회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지금도 사실 무섭습니다..  매번 진입이 무섭고 손실이 무섭고 이젠 망가지면 끝이다는 생각에 매순간이

무섭습니다..  그렇기에 더 조심스럽고 더 신중하게 매매하려 노력합니다.

원칙 잘 지키고 잘못된 매매습관들 고쳐나간다면 파생은 기회일거라 생각하며 무경은 그 성공에 밑거름이

될것입니다.


저는지금 잘 운영하던 회사를 정리중에 있습니다. 일부만 남겨두고 다 정리하면 제 새로운 직업은 파생인입니다.



6. 마치며


많은 사람들이 파생에 뛰어들었다가 쓴경험을 하게 됩니다.

너무쉽게 생각하고 아무런 준비도없이 시작했다가 망가지는거죠..  저또한 마찬가지였구요.

파생으로 성공하려면 그만큼 많이 공부해야하고 자기 자신을 다스릴수 있어야 하고 준비하고 해야합니다.

준비된 자만이 성공할수 있습니다.

국내 모든 파생인이 성공해서 애국할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7. 제 원칙입니다.



 

제 원칙입니다..  물론 아주 잘  지키고 있지는 못합니다..  

그동안 제가 손실이 난 이유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지는 이유이기도 할거구요.

저는 이 원칙만 지키면 더 이상 손실나지 않으거라 생각 합니다.


모든 파생인이 존경받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