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무경챠트 방송 무료시청 소감 무도리
아침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신입회원 기초강의를 강사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수강하였습니다.
챠트나 용어에 동양철학이 깃들어 있는듯하고 챠트에 무언가 심오한게 있어 보였습니다.
그때문인지 다소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용어와 신호해설과 무경챠트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사례를 곁들인 열강을 해주셨지만 일하는중이라 집중하여 듣지 못하여 다시 처음부터 들어야 할듯 합니다.
기초강의 수강후 무경챠트 무료방송을 여러개 구경하였습니다.
아직은 챠트가 눈에 들어오지 않고 모니터가 작은탓에 적응이 안되었습니다.
그런데 겁도없이 무료방송을 시청하다가 예전에 모업체에서 받아둔 모의계좌가 있어 레버리지 1천원짜리로시험삼아 모의트레이딩을 해보았습니다. 무경챠트가 익숙치 않아서 키움의 HTS를 동시에 비교하며 보았습니다.
종목은 나스닥을 선택했고 횡보구간과  흔들어 대는데에 여러번 손절을 당하니 20여만원이 금새 날아갔습니다. 낯에 설명들은 신호를 눈을 크게뜨고 보지만 눈에 잘 안들어 왔습니다.
첫날 기초강의 듣고 아직 날개도 안나왔는데 날으려한게 무리수 였지요.
밤샘하며 일하는터라 새벽쯤에 다시도전 봉따라 다니다 당했으니 당일최저점을 지지삼아 같은자리에 2계약씩
3번하니 본전을 찾았습니다.
나스닥은 움직임이 빠르기가 번갯불이고 진입하면 어느새 채결되어 저위나 저아래로 정신없이 흔들어 대서 손절하면 언제 그랬냐는듯 반대로 움직이고 약올라 주글뻔 했습니다.
암튼 따고 잃기를 반복하다 결국은 최저점을 마지막보루라 여기고 여기에 대놓고 기다리니 내려와서 체결하고 정신없이 올라갑니다. 이렇게 세번정도 같은자리에서 잃은걸 만회했는데 이후로 만공이평선 최저점 모조리 깨며 내려갑니다. 저는 아직 무경챠트를 모릅니다. 증권사 HTS도 보는게 서툰데 무언가 확실히 기댈자리가 없으면 중간에 들어가면 무조건 손절 납니다. 오늘 첫날 방송보고 모의계좌로 해봤지만 너무나 부족함을 많이 느낍니다.
오늘 좋은 경험했으니 앞으로 무경챠트에 적응하기 위해 열공해서 봉따라다니는 초보딱지를 떼고 싶습니다.
무경챠트를 먼저 접하신 선배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십시오.
낯에 수고하신 강사님 정말 고맙습니다.
오늘은 선물투자에 관심있지만 리스크가 커서 엄두를 못내는 선배님에게 무경차트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건강들 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